안전검증릴게임 26.ruk737.top 바다이야기 온라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즙수병햇 작성일25-02-28 20:12 조회25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52.rdy036.top 15회 연결
-
http://76.rmx342.top 15회 연결
본문
릴게임알라딘주소 22.rzc476.top 바로가기 황금성게임앱, 무료슬롯 얌얌
모바일바다이야기 55.rzc476.top 바다이야기환전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18.rzc476.top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모바일릴게임종류 29.rzc476.top 오션파라 다이스다운로드
알라딘게임랜드 61.rzc476.top 신천지다운로드
바다이야기동영상 74.rzc476.top 릴황금성
황금성게임동영상 35.rzc476.top 온라인백경
황금성갈가리 76.rzc476.top 바다이야기7
릴게임추천사이트 49.rzc476.top 10원야마토게임
체리마스터 어플 15.rzc476.top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성인놀이터 20.rzc476.top 릴게임황금포카성
황금포커성 온라인 슬롯 공략 바다이야기pc 인터넷황금성 슬롯나라 바다이야기 게임 다운로드 무료충전게임 무료야마토릴게임 하이로우하는법 야마토5게임다운로드 알라딘 오션슬롯먹튀 무료신천지게임 릴게임손오공게임 유희왕황금성 릴게임 사이트 도메인 황금성게임방법 로드할 신천지 게임 캡틴프라이드게임 황금성게임동영상 릴게임황금포카성 릴게임총판 다빈치 릴게임 안전 슬롯사이트 오션파라다이스3 슬롯 잘 터지는 릴게임가입머니 파친코게임 88오락실릴게임 바다이야기 pc버전 다운 슬롯머신 확률 슬롯머신 종류 릴게임 꽁머니 바다이야기 온라인 바다이야기먹튀신고 황금성3 바다시즌7 소액 슬롯 추천 바다이야기게임장 해물어 신천지 무료게임 알라딘꽁머니 바다이야기5만 강원랜드 슬롯머신 잭팟 오션파라 다이스다운 슬롯종류 황금성 제주도 카카오릴게임 황금성게임종류 용의 눈 게임 블랙홀3D 릴게임 온라인야마토게임 오징어 릴게임 골드몽 먹튀 릴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게임방법 강원랜드 슬롯머신 규칙 야마토5게임기 신규릴게임 황금성게임앱 인터넷야마토게임 오션파라다이스시즌7 다빈치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게임하기 온라인삼국지 오토 바다이야기 고래 무료 야마토 게임 황금성매장 카카오 야마토 먹튀 오리지날황금성9게임 슬롯게임 무료 오션파라 다이스게임 하는법 황금성매장 황금성온라인 슬롯 무료체험 바다이야기시즌7 온라인백경게임 야마토3게임다운로드후기 10원야마토 럭키세븐 바다이야기게임다운로드 황금성오락실게임 무료슬롯버프 오션파라 다이스7 황금성3게임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7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릴게임 5만 바다이야기 사이트 먹튀 야마토게임 다운로드 한게임포커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모바일야마토 온라인삼국지 오토 용의 눈 게임 무료슬롯체험 황금포커성 바다이야기릴게임사이트추천및안내 2013바다이야기 야마토게임기 체리마스터 다운로드 신천지인터넷게임 알라딘게임 바다이야기기계가격 야마토2동영상 신천지게임 다운로드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유니티 슬롯 머신 알라딘릴 백경게임다운로드 무료카지노게임 슬롯나라무료 바다이야기 꽁 머니 환전 바다이야기 하는법 황금성게임예시 릴게임추천사이트 바다시즌7 바다이야기7 인터넷오션게임 무료머니릴게임 바다이야기2 모바일 게임 공략 백경사이트 바다신2 게임 방문객들이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메이커스 마크’ 팝업을 둘러보고 있다. 정석준 기자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전 세계에서 하나 밖에 없는 잔이라 더 맘에 들어요. 집에 가서 나만의 잔에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생각입니다.” (서울 거주 30대 안 모씨)
27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를 둘러싸고 만들어진 위스키 브랜드 ‘메이커스 마크’의 팝업스토어가 젊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연신 “이거 뭐야?”라는 반응으로 관심을 보이며 발걸음을 멈췄다. 포토존으로 조성된 거대한 빨간 손 앞에서는 삼삼오오 줄을 서서 ‘인증샷’을 남겼다.
메이커스 마크는 ‘독주(D 대신저축은행인터넷뱅킹 ok-Ju)’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을 마련했다. 콘셉트는 ‘손맛’이다. 빨간 손으로 포토존을 만든 이유도 ‘손맛’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메이커스 마크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왁스 디핑을 수작업으로 하는 것에서 착안했다.
메이커스 마크 관계자는 “메이커스 마크 직원들이 모든 병을 일일이 빨간 왁스에 직접 담아서 만들기 때문에 모든 병이 각 연령무관 각 전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제품이 된다”고 설명했다.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가 전시돼 있다. 왼쪽부터 메이커스 마크 오리지날, 46, 캐스크 스트랭스. 정석준 기자
수협은행신용대출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메이커스 마크’ 팝업에서 바텐더가 칵테일을 제작 중이다. 정석준 기자
팝업에서 할 수 있는 체험은 ‘손맛’이 핵심이다. 먼저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칵테일이나 위스키 원액을 왁스 디핑된 신용경색 잔으로 맛볼 수 있다. 입장은 무료, 칵테일 가격은 5000원 내외다.
바텐더로 나선 이주언 밴디트코리아 팀장은 “위스키가 아직 생소한 분들은 오리지널부터 시작해서 향이 강한 순서인 ‘46’, ‘캐스크 스트랭스’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며 “원액이 부담이라면 칵테일을 통해 가볍게 즐기는 것도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그가 국민은행 대출서류 추천한 칵테일 ‘레드 패션’을 마셔보니 레몬, 석류의 신 맛과 메이커스 마크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었다. 바텐더는 주문한 칵테일의 레시피가 담긴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이 팀장은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게 레시피를 전수한다”며 “이 역시 손맛”이라고 말했다.
직접 메이커스 마크 장인이 될 수도 있다.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를 구매하면 현장에서 바로 왁스 디핑을 체험할 수 있다. 빨간 왁스에 병을 담았다가 꺼내 굳히는 과정으로 ‘나만의 병’을 만드는 것이다. 굿즈로 판매하는 전용잔도 왁스 디핑을 할 수 있다.
서울 거주하는 30대 고 씨는 “보통 메이커스 마크 병은 왁스 디핑이 짧게 있는 것이 특징이라, 반대로 왁스 디핑을 길게 해달라고 요청했다”며 “기존 제품들과 다른 위스키 병을 간직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메이커스 마크’ 팝업에서 왁스 디핑 작업이 진행 중이다. 정석준 기자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 ‘메이커스 마크’ 팝업에서 캘리그라피 작업이 진행 중이다. 정석준 기자
보틀넥에 걸 수 있는 키링과 붙이는 라벨도 직접 만들 수 있다. 라벨을 도장, 색연필 등으로 꾸미고 문구를 요청하면 캘리그라피 작가가 현장에서 곧바로 써준다. 키링에는 본인이 원하는 영어 단어를 넣어서 ‘나만의 병’을 꾸밀 수 있다. 서울 거주하는 30대 안 씨는 “웨이팅 1시간을 거쳐서 들어왔다”며 “직접 나만의 잔까지 만들어 갈 수 있어서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다”고 전했다.
메이커스 마크가 직접 ‘나만의’ 굿즈를 제작할 기회를 만든 이유는 개성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다. 메이커스 마크 관계자는 “이전에는 ‘독주’ 행사를 소수의 팬덤을 위한 것으로 준비해 이태원, 삼각지, 을지로 등에서 진행했다”면서 “올해는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직접 경험하는 콘텐츠로 더현대서울에 팝업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더현대서울도 메이커스 마크의 입점을 통한 MZ세대 유입을 누리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젊은 고객의 팬덤을 고려해 브랜드 정체성과 지속성장 가능성, 상품 진정성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중에서 팝업 콘텐츠를 선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메이커스 마크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보틀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어 더현대서울을 많이 방문하는 2030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장에서 왁스 디핑한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왼쪽)와 판매용 위스키. 정석준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